제목 계좌 빨간불로 바뀌게 해준 위너스톡 짱! ㅎㅎ
작성자 호호나라 작성일 2018-10-08
첨부파일 --

 

좀 늦었지만 이제서야 후기 올립니다.

 

위너스톡을 알기 전에는 통신 관련 종목으로 계속 손해를 보고 있는 상태였어요. 친구 통해서 주식을 알게 됐고, 그냥 혼자 책보면서 차트 공부해서 전문적인 지식이 없었거든요. 손실이 계속되니까 내가 뭔가 지식이 없어서 자꾸 돈을 잃는건가... 주식을 하지 말아야 하나라는 생각까지 들더라고요.

 

그러더 중 주식 커뮤니티를 살펴보다가 김상중 씨가 광고하는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보게 됐어요. 원칙 매매와 시스템으로 매매해서 심리에 휘둘리지 않는다는 광고내용이 가슴 깊이 꽂히더라고요.

 

나도 방송 들으면서 제대로 한 번 공부해볼까라고 열정이 생겼어요. 사실 제가 김상중 배우를 예전부터 좋아했거든요 ㅎㅎ; 젠틀한 남자스타일잔아요. 뭔가 신뢰감도 있고 믿음직스럽고. 그래서 체험신청 버튼을 눌렀는데 위너파인더를 3일동안 이용할 수 있게 해주더라고요.

 

위너파인더 추천종목을 누르니 무료방송을 들을수가 있더라고요. 방송을 들으며 조금씩 따라하고 소액으로 추천종목을 매수해봤는데 신기하게 수익이 나더라고요. 떨어지는 종목도 있었지만 리딩을 따라하면서 손절하는 법도 배우니 조금씩 수익이 나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부끄럽지만 제 계좌를 올려보아요. 앞으로 잘되면 더 자신있게 공개할 수 있겠죠 ㅎㅎ;

6.jpg